2015년 5월 23일 토요일

UE 메가붐 공장 초기화

운동할 때에 쓸, 소리가 큰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가 필요해서 얼마 전에 UE Megaboom을 구입했다. 국내에서는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유일하게 판매 중이다.

전반적으로 만족스럽지만 몇 가지 문제가 있긴 하다.

  • 가격이 비싸다.
  • PC에 블루투스로 연결하였을 때에 뭔가 매끄럽지 않았다. 자세한 증상은 잊음.
  • 음악을 재생할 때에 가끔 소리가 나지 않는다. 스피커의 문제인지 아니면 연결된 장치(아이패드) 쪽 문제인지는 잘 모르겠다. 음악을 정지했다가 다시 재생하면 다시 소리가 난다.

오늘 새로운 문제를 하나 발견했다. 다른 사람의 안드로이드 폰과 페어링해서 사용한 후에 집에 돌아와서 보니, 기존에 사용하던 내 iOS 장치들과 연결이 되지 않는 증상이다. 초기화를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 로지텍 지원 포럼에서 초기화 방법을 찾아냈다. 주소는 다음과 같다.


http://forums.logitech.com/t5/Logitech-UE/UE-MEGABOOM-not-being-discovered-connecting-to-computer-with/td-p/1375429

초기화 방법은 알고 보면 간단하다. 볼륨 감소 버튼(-)과 전원 버튼을 동시에 10~12초 동안 누르면, 평소에 들리는 것과 조금 다른 신호음이 들린 후에 스피커가 꺼진다. 이제 다시 켜면 처음 샀을 때와 같은 상태가 되므로, 페어링하면 된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